DARK CIRCLE BROS – BISTRO

dcb_01

다크서클 브라더스는 태어날 때부터 다크서클을 갖고 있던 팡(팬더), 라구(너구리), 슬로(나무늘보) 모여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이야기 입니다. 메뉴판을 돌려 메뉴가 정해지고, 메뉴판을 돌림과 동시에 쇼가 시작됩니다.

팬더 팡은 메뉴판의 돌리는 권한을 가지고 있으며 살짝 보스 기질이 있는 리더입니다. 너구리 라구는 팡의 모든 명령을 따르며, 팡을 보조합니다. 끝으로 그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느리고 나태한 나무늘보 슬로는 청결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실 슬로는 천천히 움직이지만 성실하게 임무를 수행합니다.

dcb_02
dcb_03
dcb_04
dcb_05
dcb_06
dcb_07

손님이 레스토랑에 들어오면 오직 한가지 음식만 주문할 수 있습니다. 메뉴판을 돌리면 메뉴가 정해지고 쇼가 시작됩니다. 국내 최초 캐릭터 레스토랑의 주인공이 될 다크서클 브라더스는 신개념 레스토랑답게 2분 분량의 애니메이션으로 신메뉴를 재미있게 소개합니다.

dcb_08
dcb_091
dcb_11

다크서클 브라더스 캐릭터를 활용하여 인테리어 한 레스토랑부터 머그컵, 접시, 도시락통, 패키지 등 다양하고 개성 있는 캐릭터 상품을 선보여 누구나 오고 싶고 가지고 싶은 캐릭터로 인기를 끌 것입니다. 더 나아가 매력 넘치는 다크써클 브라더스만의 레시피를 일러스트로 재미있게 풀어낸 요리책도 출시하며 다양한 채널에서 다양한 다크서클 브라더스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Portfol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