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IMALS = CAN + ANIMALS

canimals_00

캐니멀은 호기심이 많아 궁금한 것이 많은 개구쟁이입니다. 이 세상 모든 곳을 놀이터라고 생각하는 캐니멀은 어느 곳에서나 신나게 놀고 난장판을 만들어 놓기도 합니다. 캐니멀들은 함께 모여 몸(캔)을 높이 쌓을 수도 있고, 쥐도 새도 모르게 나타났다가 순식간에 사라질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누군가가 장난을 쳐 놓은 흔적을 발견하지만 절대로 누가 그랬는지는 알아낼 수 없답니다. 캐니멀은 천방지축 아이들처럼 옥신각신 다투기도 하지만 사이가 좋은 귀여운 존재랍니다.

canimals_02

캐니멀은 참신한 소재와 완성도 높은 표현기법을 인정받아 2009년 프랑스 깐느에서 개최한 Mipcom Junior에서 1천 여편 이상의 작품들 중 인기 순위 2위를 차지했고, 다음해 같은 행사장에서 열린 Kids jury에서는 어린이들이 선택한 최고의 애니메이션으로 뽑혀 전세계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또한 2011년 대한민국 콘텐츠 어워드 대상, 캐릭터 대통령상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canimals_031

2011년 3월부터 EBS에서 방영을 시작한 캐니멀 애니메이션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국내에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캐니멀 시즌1은 EBS방영을 시작으로, 투니버스, 대교 어린이TV, 디즈니 코리아에서 방영되었으며, VOD로도 출시되었습니다.

canimals_04

2015년 9월에 EBS에서 시즌2를 방영하며 제2의 전성기를 준비하고 있는 캐니멀은 전세계의 대형 방송사, 에이전트와도 활발하게 파트너십을 맺고 콘텐츠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또한 캐니멀은 메이저 업체의 CF모델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동원 F&B, 파리바게트, 쌤소나이트, KFC, 롯데리아, 롯데제과, 리솜리조트, 한국야쿠르트, 아카데미과학, 메가박스, KTH와 제휴를 맺고 광고 모델로 활약하였습니다.

canimals_07

부즈클럽은 동원 F&B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캐니멀을 홍보모델로 한 동원참치 광고를 시리즈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또한 쌤소나이트와 맺은 파트너십은 ‘Sammise by Canimals’이라는 브랜드를 런칭하며 한국 뿐만 아니라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캐니멀 시즌1은 실사 배경에 CGI를 합친 신개념 포맷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캐니멀 시즌2는 기존 시즌1과 같은 포맷으로 제작된 “새로운 에피소드”19편과, 새로운 방식의 FULL 3D CGI로 제작된 “캐니멀 쇼” 33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시즌2의 “캐니멀 쇼”는 시즌 1보다 캐니멀 각각의 성격과 특징을 부각시켜 보여주며, 버라이어티 쇼 형식으로 만들어졌습니다.

Portfol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