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 부즈클럽 캐릭터

ADOONGA
CANIMALS
Dark Circle Bros
Shaddap zombie

부즈클럽은 국내 최고의 캐릭터 개발사로 다년간의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다양한 캐릭터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EBS에서 방영한 시리즈 애니메이션 캐릭터 캐니멀부터 스타가 되기 위해 정글을 뛰쳐나온 고릴라 캐릭터 아둥가는 제일기획과 공동 런칭 하였습니다.

최근에 개발중인 캐릭터로는 레스토랑을 기반으로 한 신개념 캐릭터 다크서블브라더스, 앱 게임으로 먼저 선보일 닥쳐좀비까지 개발하며 다양한 캐릭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부즈클럽은 부즈클럽만의 독창적이고 창조적인 디자인을 선보이며, 새롭고 흥미로운 콘텐츠들은 지속적으로 제작하고 있습니다.

포트폴리오 – 브랜드 컨설팅

goodoil
MERITZ
KUMHO TIRE
MBIC
LOTTE AQUARIUM
YOONS
TAOMEE

캐릭터를 활용한 캐릭터 마케팅이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으로 기업에서 떠오르고 있습니다. 캐릭터는 브랜드를 쉽게 기억하고 연상을 일으키는데 큰 도움을 주기 때문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자리 잡기 쉬우며 캐릭터의 친근함으로 소비자 선호도 향상 및 기업 홍보 효과까지 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부즈클럽은 이에 발맞춰 S-Oil 구도일, 금호타이어 또로로로, 메리츠화재 걱정인형, MBC MBIC,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벨루가, 윤선생 유니와 친구들, 타오미 시어까지 개발하고 컨설팅하며 브랜드 컨설팅을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많은 기업들은 캐릭터 마케팅의 중요성을 깨닫고 큰 돈을 들여 캐릭터를 개발을 하고도 잘 활용을 하지 못해 고객들 기억 속에 자리 잡지 못한 채 사라지기도 합니다. 하지만 부즈클럽은 다년간 쌓은 노하우를 통해 캐릭터 컨설팅을 할 시에 캐릭터 개발 뿐만 아니라 활용 방안까지 제시하며 캐릭터 마케팅 전반에서 기업과 상호 협력해 시너지효과를 창출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