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소개

about_01

국내 최고 수준의 캐릭터 전문회사로 거듭나며 국내외 탄탄한 네트워크를 갖춘 부즈클럽은 현재 캐니멀과 아둥가를 기반으로 전 방위에 걸쳐 캐릭터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자사 캐릭터 사업뿐만 아니라, ‘S-Oil’, ‘금호타이어’, ‘메리츠화재’ ‘롯데월드’ 등 글로벌 기업의 캐릭터 브랜드 컨설팅 분야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며 글로벌 캐릭터 개발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about_011

부즈클럽은 전세계 170여 개국에 수출하며, 지난 10년간 전세계적인 성공을 거둔 뿌까의 공동개발자인 김유경 대표가 설립하였으며, 탁월한 성공 노하우와 전세계 시장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캐릭터와 애니메이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콘텐츠를 활용한 게임, 출판, 상품, 테마파크, DVD, 공연 등의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도 활발하게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about_03

부즈클럽은 2007년 MBC MBIC캐릭터를 시작으로 S-Oil 구도일, 금호타이어 또로로로, 메리츠화재 걱정인형, 윤선생 유니와 친구들, 롯데아쿠아리움 벨루가 등을 맡아 브랜드 캐릭터를 성공적으로 안착시키고 기업브랜드 컨설팅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부즈클럽은 단순한 캐릭터 개발에서 끝나는 것이 아닌, 자체적으로 캐릭터 사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활용방안까지 가이드를 제시합니다. 캐릭터를 이용한 상품화 전 과정에서 캐릭터 브랜드의 확립을 위해 스타일가이드, 브랜드가이드, 캐릭터리뉴얼, 애니메이션, TV CF등을 직접 제작하고 있으며, 전임직원이 다각면에서 활약하며 전 세계로 사업의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연혁

2006

‘캐니멀’ 캐릭터 개발 시작

2009

부즈클럽 정식법인 설립

BRB & EBS 공동제작 계약

2010

삼성전자와 글로벌 콘텐츠 배급 전략적 제휴

KOCCA 글로벌 애니메이션 프로젝트 본편부문 선정

MIP JUNIOR Kids’ Jury 7~10세 어린이가 선정한 최고의 애니메이션 수상

캐니멀 Ardman 추가 공동제작 계약

MIP Licensing Challenge 부문 본선

2011

캐니멀 애니메이션 공식 방영

캐니멀 대한민국 콘텐츠 어워드 캐릭터 대통령상(대상) 수상

2012

타오미와 중국 라이센싱 에이전트 계약

2013

S-Oil, 금호타이어, 메리츠화재, 상업캐릭터 컨설팅

제2롯데월드, 윤선생영어교실 상업 캐릭터 개발

동원 F&B, 쌤소나이트, 한국야쿠르트, 롯데제과, 위니아만도 전략적 제휴

2014

쌤소나이트 아둥가 가방 글로벌 출시

제일기획과 파트너십 체결

2015

캐니멀 시즌2 & 캐니멀쇼 애니메이션 방영

파트너쉽

Partner